본문 바로가기
리뷰

돈버는 어플:)캐시레스트 앱테크로 월급까지!!

by 공구좌표 2020. 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여러분에게 소개해드릴 앱은 일명 돈버는 앱인 캐시레스트입니다.

캐시레스트 Cashrest

지금까지 수많은 돈버는 앱들을 경험해 보셨겠지만 캐시레스트는 기존에 나와있는 돈버는 앱에 비해서 적립 방법이 다양하고

수익금이 기존 앱들에 비해서 훨씬 많습니다.

기존 돈버는 앱들은 엄청난 돈을 벌수 있을 것처럼 광고하지만 실질적으로 이용해보면

돈을 모은다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벌어들인 수익금의 극히 일부만 회원들에게 지급하고 회사가 거의 다 가져가기 때문이죠.

그런데 캐시레스트는 앱으로 벌어들이는 전체 수익금의 무려 95%를 회원들에게 지급을 하므로

적립되는 금액이 타 앱과는 상당한 차이가 있습니다.

또한, 1포인트는 1원이기에 계산도 쉽고 만약 추천인을 입력하고 가입을 하게되면 무려 5,000포인트인 5천원을 지급받고, 리뷰를 남기면 3,000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꼭 해보시라고 추천드립니다.

휴대폰으로 타 앱들을 이용하다 종료해도 매번 뽑기의 행운을 줘서 어떤 앱을 사용하다 종료를 해도 수익금이 발생합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캐시레스트를 이용하시는 분들의 평가를 보시면 어떤 앱인지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평점이 무려 4.6점입니다.

캐시레스트 앱 설치는 위 배너를 클릭하시고 가입시 추천인 입력란에 "꾸드"를 입력하시면 5,000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꼭 입력하셔서 5,000원을 획득하시기 바랍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캐시레스트는 친구 추천 수익금이 상당한 매리트가 있습니다. 친구에게서 발생한 수익금의 무려 30%를 본인의 수익금으로 적립이 가능하기에 가족이나 지인, 친구들에게 알려줘서 다같이 용돈벌이 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상 최악 실업난의 현실속에서 출퇴근시간에 캐시레스트를 이용해서 교통비라도 벌수 있다면 생활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대부분의 돈버는 어플들이 무언가 많은 포인트를 주는 듯 해도 1포인트가 1원이 아니라 나중에 출금할 때 실망하게 되지만

캐시레스트는 1포인트는 곧 1원이라 계산하기도 쉽습니다.

 

대부분의 돈버는 앱으로 1만원을 모으려면 기본 한달은 걸리고 빨라야 보름입니다.

하지만 캐시레스트에서는 1만원벌기가 몇가지만 미션을 완성해도 금방 벌 수 있고 그 적립 방법이 상당히 다양하기에 매력이 있습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위와 같이 많은 분들이 벌써 수익을 내셔서 출금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되도록 하루라도 빨리 진행하시고 친구나 지인에게도 소개해서 추천 수당도 챙기시기 바랍니다. ^^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위와 아래 이미지는 보상(적립) 받는 방법입니다.

상당히 다양한 방법이 있고 출석 포인트를 비롯해 이보다 더 많은 적립방법이 또 있으니 공식 앱을 통해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캐시레스트의 최고의 매력은 바로 친구초대 수익금입니다.

무려 30%의 수익금을 챙길수 있고 친구들도 캐시레스트로 용돈 벌이를 할 수 있으므로 서로에게 좋은 일이니 꼭 추천하시기 바랍니다

존재하지 않는 이미지입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캐시레스트 가입시 추천인 입력란에 "꾸드"를 입력해주시면 5,000포인트인 5,000원을 적립받을수 있으므로 꼭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입후에 앱에 대한 평가 댓글을 남겨주시면 즉시 3,000원을 적립받아서 불과 1분안에 8,000원을 모을 수 있습니다.

친구들과 공유하여 사상 최악의 경제난인 이 시기에 교통비와 아이들 간식비라도 벌어보시기 보시기 바랍니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은 간식비가 아닌 충분한 부업이 될 수 있을꺼라 생각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가입시 추천인 입력란에 꼭! "꾸드"를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상부상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