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312

임영규 견미리와 이혼 후 165억 탕진 후 근황 5000평→원룸 이유비 이다인 아버지, 임영규 나이 학력 사건사고 임영규, 원룸에서 생활하는 이유는? [더팩트|문수연 기자] 배우 임영규의 근황이 공개됐다. 지난 13일 방송된 MBN 시사교양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서는 제작진이 임영규를 수소문 끝에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임영규는 부모에게 165억 원의 유산을 상속받고 미국에서 초호화 생활을 했지만 사업 실패로 2년 6개월 만에 재산을 탕진했다. 그는 과거를 떠올리며 "이혼 후 모든 게 끝난 거 같았고 재산을 탕진했다. '제발 내일 아침에 눈 뜨게 하지 말라'고 기도하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모든 것을 잃은 후 밤에 잠이 안 오더라. 소주를 한 병 마시면 잠이 잘 왔다. 그러다가 두 병 세 병 마시게 됐고 알코올성 치매가 왔다. 술만 마시면 정신이 하나도 없었다. 어떤 때는 자고 일어나니 파출소더라. .. 2020. 3. 27.
N번방 발언 논란뮤지컬 아역 김유빈 SNS 여성혐오 욕설 https://dailyfeed.kr/4784863/158519494322 아역 뮤지컬 배우 김유빈, 'N번방' 망언→부모까지 사과(종합) [한스경제=최지연 기자] 아역 뮤지컬 배우 김유빈이 '박사방 및 n번방' 사건과 관련된 자 dailyfeed.kr 단순히 철이 없다고 하기엔 위험한 발언이었네요 아역 배우 김유빈은 24일 페이스북 스토리에 ‘n번방 안본 남자들 일동’의 글귀를 공유했다합니다. 해당 글귀에는 “남성들이 뭐 XX. n번방을 내가 봤냐. 이 XXX들아. 대한민국 창녀가 27만명이라는데 그런 너도 사실상 창녀냐”라고 적혀 있다? ‘내가 가해자면 너는 창녀다’라는 태그도 붙어 있다해서 충격인데요 김유빈은 해당 글귀를 공유하며 “내 근처에 창녀가 있을까봐 무섭다. 이거랑 다를 게 뭐냐”고 적었다.. 2020. 3. 26.
N번방 신상공개 박사방 운영자 25세 인하공전 조주빈…2018년 12월부터 텔레그램운영 텔레그램에서 이른바 '박사방'을 운영하면서 여성에 대한 성 착취물을 제작하고 유포한 혐의로 구속된 조모 씨의 신원이 파악됐습니다. 수도권 소재 대학을 졸업한 25살 조주빈입니다. 조씨는 대학생 시절 학보사 기자로도 활동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오늘(24일) 조씨의 신상 정보를 일반에 공개할지 여부를 최종 결정할 예정입니다.​만약 공개로 결론이 나온다면 성폭력처벌법에 따라 피의자 신상이 공개된 첫 사례가 됩니다. 운영자뿐 아니라 회원 전원에 대한 조사를 하라는 문재인 대통령의 지시도 내려졌고요, 이런 범죄에 대해 처벌 수위를 강화하는 법안도 국회에 발의된 상태입니다.​안태훈 기자가 보도합니다.​[기자]​모자를 눌러쓴 남성이 경찰서 유치장으로 향합니다.​텔레그램 '박사방' 운영자 조주빈입니다.​조씨는.. 2020. 3. 24.
셀트리온 제약 통상교섭 본부장 방문 “치료제 개발 적극 지원” 약속 코로나 19 치료제 개발 7월말 임상실험 예정 유명희 통상교섭본부장, 바이오 의약품 제조사 셀트리온 방문 유명희 산업통상자원부 통상교섭본부장이 19일 오후 인천 경제자유구역 송도국제도시에 있는 바이오 의약품 제조기업 셀트리온을 방문했다. ​ 셀트리온 그룹 서정진 회장은 지난 12일 코로나19 치료제를 6개월 이내에, 신속 진단키트는 3개월 이내에 개발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또 셀트리온 사업장이 있는 인천과 충북 지역의 취약계층에 마스크 50만장을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 유 본부장은 이날 방문에서 “셀트리온의 치료제 개발 계획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에게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였다”며 “정부도 셀트리온이 치료제와 신속 진단키트를 조속히 개발 완료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약속했다.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또 마스크.. 2020. 3.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