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롤 시즌10 세나 룬,템트리 공략/세나 서폿 공략

by 공구좌표 2020. 4. 8.
반응형

 

세나는 출시부터 고승률을 기록하며 고티어를 유지하고 있는 챔피언입니다.

원딜형 서포터로 나오고 나서부터는 멀티포지션이 가능한 챔피언이었지만

지금은 패치가 되고 나서 서포터로만 많이 활용을 하고 있습니다.

 

추천 소환사 주문

 

세나는 스펠을 보통 방어막이나 회복을 들게되는데

딜도좋고 유틸도 좋다보니 다른 탈진,점화 드는 서포터에 비해 본인이 오래사는게 더 유리하죠

원딜이 점화를 든다면 회복을 들어주시고

회복을든다고하면 방어막을 들어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스킬은Q - W - R - E순서로 마스터 하시면 됩니다

 

 

 

 

초기 서포터 세나의 경우 콩콩이를 통해 실드와 딜의 증가를 했지만

지금은 패시브를 터트리기 위해서 빙결로 가는게 정석입니다.

세나는 공격 속도가 느리다 보니 패시브를 터트리기 위해 빙결을 듭니다.

 

 

 

첫템은 당연히 돈템에 2포션을 들어줍니당!!

그다음 2코어로는 그림자 검을 구매해주시는데 이게 엄청 좋습니다!!

일단 ad서포터는 꼭가야하는게 그림자 검입니다.

와드를 때리면 기본와드는 한번에 증발하고

핑크와드는 두번치면 사라지는 효과에 주위 와드가 발견되면 10초간 렌즈 효과가 적용까지

시야 장악하기가 좋습니다.

 

세나가 방관 빌드를 가는 이유는 세나라는 챔피언이 기본적으로 공속과 공속 효율이 매우 떨어지기때문에

일반적인 치명타 아이템의 효율이 낮습니다.

또 E스킬을 사용해서 드락사르를 여러번 터트리는게 가능하죠.

 

서폿 세나라면 1번째 템트리

원딜 세나라면 2번째 템트리가 좋은거 같습니다.

뭐 대부분의 세나는 서폿이겠지만 참고용으로 같이 올립니다.

 

게임 플레이 재밌게 하세요

지금까지 롤 시즌10 세나 룬,템트리였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