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14

우한 폐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증상 및 예방방법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 오늘은 여러곳에서 난리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감염 증상 및 예방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마스크는 kf94마스크를 사용해야합니다 https://coupa.ng/bnGoRl 쉴드 [KF94] SHIELD 초미세먼지 블랙 연예인 황사마스크 B 10개입 COUPANG www.coupang.com 쉴드 [KF94] SHIELD 초미세먼지 블랙 연예인 황사마스크 B 10개입 https://coupa.ng/bnHEF3 한컴 오투웨어 KF94 황사마스크 (화이트 대형사이즈) 재고보유 COUPANG www.coupang.com 한컴 오투웨어 KF94 황사마스크 (화이트 대형사이즈) 재고보유 https://coupa.ng/bnHEOU 노프 미세먼지마스크 KF94 블랙 2매 COUPANG.. 2020. 1. 30.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1탄 부업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스타 계정4개와 블로그 2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ㅠㅠㅠ ​ 온라인 MD라는 일과 같이 병행 하려니 관리가 쉽진 않네요 ㅎㅎ ​ 블로그는 최근에 시작을 해서 천천히 글들을 작성해 나갈 생각입니다^^ ​ 요즘 많은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에는 일상적인 내용을 포스팅 하는 곳으로 사용하여 수익형은 아니더라구요....그래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광고 수익을 얻는것보다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서 애드센스로 수익내시는 것을 보고 ​ 저 꾸드도 같이 달려들었답니다 ^_^bbb ​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조금씩 애드센스를 따라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만 그래도 애드센스가 아직은 더 더 더 더!!! 위에 있으니깐요... ​ 사람들이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승인 받는걸 어렵다고 애드고시라는 말이 나.. 2020. 1. 23.
1월 이마트,롯데마트,홈플러스 휴무일 총 정리(명절 편하게 장보기) 안녕하세요 꾸드입니다~ㅎㅎ 올해는 명절인 설날이 1월에 들어가 있다보니 1월 마트들의 휴무일을 알려드리려고해요~ 명절 전에 장을 봐야 설날 준비를 빨리 할 수 있으니깐요 ㅎㅎ 어김없이 알아보는 1월 이마트 휴무일 그리고 롯데마트 홈플로스 휴무일까지 :) ​ 저희는 6인가족이다 보니 근처에 있는 이마트로 장을 자주보러 가거든요 ㅎㅎ 그로 인해서 이마트 휴무일만 알려드릴려고 하다가 ​롯데마트랑 홈플러스 휴점일도 가지고 왔습니다!! 이마트만 알아보면 근처에 다른 홈플러스나 롯데마트가 더 가까운 분도 있을거니깐요 ​ ​ 저희는 가까운 대형마트가 이마트라서 자주 온라인으로 휴점일을 확인하거든요~ 자주가는 곳이면 어플을 사용해도 좋습니다 쿠폰이 매달 들어오거든요 ㅋ 정보를 얻기 편해서 자주 이용하고 있어요~ ​ 서.. 2020. 1. 19.
아파트 공동으로 베란다 및 창문청소 하기 좋은!! 창문 청소 로봇 호봇 298 안녕하세요 !! 오늘은 창문청소 로봇에 대해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 ​ 왜? 창문 청소기가 필요했을까요? 우선 작년 11월에 이사를 하고 한번도 배란다 유리, 바깥 창문을 닦은 적이 없다는 거 ㅠㅠ ​ 하지만 미세먼지 때문에 창문이 더 뿌옇게 되어서 닦아야지 닦아야지 하는데 바깥 창문을 닦기에는 너무 위험하고요~~ ​ 맞벌이하느라 집 청소 하는 것도 바쁜데 창문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었어요 ㅠ ​ 하지만 창문을 보면 한숨이 나와서 ㅋ 드디어 이번 기회에 창문 청소 로봇을 구매 했는데요~ ​ 그럼 왜 호봇298 창문 청소기를 구매했을까요? ​ ​ 시중에 몇 개의 창문 청소 로봇이 나와 있는데요~ 호봇298을 고른 대표 이유는 ​ 1. 시중에 나와있는 제품은 동그랗게 생긴 모양이라 모서리까지 닦을 수는 .. 2020. 1.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