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1탄 부업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by 공구좌표 2020. 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스타 계정4개와 블로그 2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ㅠㅠㅠ

온라인 MD라는 일과 같이 병행 하려니 관리가 쉽진 않네요 ㅎㅎ

블로그는 최근에 시작을 해서

천천히 글들을 작성해 나갈 생각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네이버 블로그에는 일상적인 내용을 포스팅 하는 곳으로 사용하여

수익형은 아니더라구요....그래서 네이버 애드포스트에서 광고 수익을 얻는것보다

수익형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서 애드센스로 수익내시는 것을 보고

저 꾸드도 같이 달려들었답니다 ^_^bbb

네이버 애드포스트가 조금씩 애드센스를 따라가고 있다는 것을 느끼지만

그래도 애드센스가 아직은 더 더 더 더!!! 위에 있으니깐요...

사람들이 티스토리에서 애드센스를 승인 받는걸 어렵다고

애드고시라는 말이 나올정도라고 하네요 ㅠㅠㅠㅠ

저는 지금 게시글 1200글자가 넘는 글들 15개를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만...(과연...??)

이번 포스팅은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기1편"으로

티스토리 회원 가입 및 티스토리 글쓰기를 위한 내용을 소개 하겠습니다.

1. 티스토리 회원 가입하기!!

1) 우측 상단의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2) 티스토리 서비스 이용 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에 모두 동의합니다!!

3) 아이디 / 비밀번호 / 닉네임 / 블로그 이름 /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비밀번호는 영문, 숫자, 특수문자를 조합하여 10자 이상으로 적어야합니다.

(저는 블로그 주소에서 시간을 제일 많이 잡아먹었네요 ㅠㅠㅠㅠㅠ)

기본적인 인적 사항과 블로그 정보만 입력해주시면되요^^

2. 티스토리 글쓰기!!!

많은 분들이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달기 위해서

"티스토리 블로그 빨리 키우는법" ,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받기" 등

많은 글들을 올려 놓으셨는데요!!!

여기까지 글을 읽고 오셨으면 정보는 얻고 가야겠죠?

저도 시작전에 많이 찾아봤는데요~!!!

많으분들이 조금씩 틀리지만 공통되는 부분들이 있었어요.


1. 꾸준하게 글 작성하기 ★★★★★

2. 1,200자 이상의 글을 쓰되 글의 질이 높아야할 것★★★★

3. 4장이상의 사진을 첨부할 것★★★★

4. 광고성의 글을 쓰지 말것 ★★★

 

★★★★★매우중요

★★★★중요

★★★보통


전 이중에서 1번과 2번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요.

3번의 경우는 어떤분들은 사진을 많이 넣으면 애드센스가 빠르게 검토할 수 없어서 승인이 오래걸린다고 하더라구요.

뭐....전 사진이 좀 있는게 좋아서 ...휴..

근데 딱 이거다라는 정답은 없답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해서 1편에서는 티스토리 가입하기 및 글쓰는 것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관리라던가 애드센스 승인이라던가 하는 부분에서는 아직 조금 더 확인하고 경험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2탄에는 애드고시라는 말이 붙은 애드센스 승인과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 꾸드는 다음에 2탄으로 다시오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