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정보

메이플스토리:)신직업 아델,스킬정보 및 링크 초보자 핵심정리

by 공구좌표 2020. 1. 15.
반응형

간략하게 소개를 해드리자면 아델은 전사군의 직업입니다.

당연히 주 스텟은 힘(STR)을 사용합니다.

아크와 같은 레프 종족입니다.

아델은 신직업답게 엄청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지난 메이플스토리 신직업들인 아크, 패스파인더 등의

출시 당시 성능 비슷하게 대단하게 나오는데요

요즘 신캐들은 사냥에 올인 느낌입니다.

캐릭터 생성시에 보면 캐릭터들 자체가 매우 이쁩니다.

별도로 안꾸며도 될듯 싶지만....역시 꾸며야지요 ㅎㅎ

또 지금 가장 궁금들 하시는 부분이 이 링크스킬인데요

데미지가 본인포함 파티원 수에 따라서 총 8%까지 증가합니다(2레벨 기준)

또한, 보스 공격 시 데미지 5%증가까지!!

이정도면 꼭 필수로 넣어야겠어요 ㅎㅎㅎ

 

또한 전사에서는 안되는 윗 점프까지!!

전사에서 처음으로 기동성 좋은 캐릭터가 나왔네요!!!

신직업인 아델의 본섭 출시일은 2020년1월16일로 예정되어 있습니다.

얼른 나왔으면 좋겠어요 빨리 플레이 해보고싶네요~

초보자 스킬

매직 서킷 : 마력 날개를 지닌 레프는 특별한 마력 회로로

공격력과 마력을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노블레스 : 강력한 상대로부터 누군가를 지켜야 할 때

더 큰 힘을 발휘하는 숭고함을 가진다

*이게 바로 링크 스킬~!

초보자일때도 사용 가능하네요

1차 스킬

플레인 : 마력으로 이루어진 검을 생성하여 전방을 벤다.

최대 5명의 적을 85% 데미지로 4번이나 공격합니다.

루디먼트 : 전사의 기본을 단련한다.

샤드 : ​적을 감지하여 날아가는 마력 조각을 생성한다.

공격반사 상태의 적을 공격해도 피해가 안돌아옵니다 ㅎㅎ

볼트 : 점프 중 한번 더 도약하여 먼 거리를 이동한다.

이게바로 전사에게 윗점프를 가능하게 해준 스킬!!!

기동성도 많이 좋을 것 같습니다.

레비테이션 : 마력을 방출하여 잠시 체공할 수 있다.

이렇게 일단 1차 스킬까지 알아봤습니다 ㅎㅎ

2차는 다음편에 올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