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2탄 ) 15일 승인방법 애드고시 합격

by 공구좌표 2020. 2. 6.
반응형

 

드디어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기존에 다른블로그로 승인 받았었는데

블로그가 다 날아가 버려서 ㅠㅠㅠ 새로 만들어서 승인받았습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합격하기 쉽지만 애드센스는

합격하기 어려워서 애드고시라고도 불린다고해요

그래서, 도대체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있었는데요

 

합격메일이 똭~!!!

 

애드고시 합격했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우선 기존 티스토리 블로그 생성 방법을 기재한 1탄을 안보신분들은 아래링크로~!!

https://cou-de1.tistory.com/14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1탄 부업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스타 계정4개와 블로그 2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ㅠㅠㅠ ​ 온라인 MD라는 일과 같이 병행 하려니 관리가 쉽진 않네요 ㅎㅎ ​ 블로그는 최근에 시작을 해서 천천히 글들을 작성해 나갈..

cou-de1.tistory.com

 

네이버 블로그는 애드포스트라는 광고가 있지만

사실상 돈을 벌기에는 수익이 적어서 최근에는 네이버에서도

애드포스트 광고를 본문에 배치할 수 있는 모습을

보였지만 별만 차이는 없어보였죠! 그렇기 때문에

티스토리 애드센스를 따보려고 티스토리에 가입한 후

활동을 시작했었는데요.

잘 운영하던 블로그를.....html을 잘못만져서 아예 날아가버렸습니다.

고객센터에 문의해도 답이없고.....하아..

 

그래서 이왕 이렇게 된거 다시만들자고 만들어서 글을 올렸습니다.

 

 

자 이제는 1탄에 이어서 2탄 구글애드센스 승인받기에 관련하여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유투브는 수익창출 조건이 구독사 1000명, 시청시간 4000시간이고

네이버 tv의 경우 구독자 300명, 시청시간 300시간이라는 명확한 기준이 있지만

티스토리 는 명확한 기준이나 조건이 나오지 않았기 때문에 아래에 설명하는대로

꾸준히 승인이 날때까지 작성하는 수 밖에 없었습니다.

근데...전 쉽게 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비교해보았습니다.


애드고시에 불합격하는 이유를보면 대부분의 내용이 컨텐츠부족으로 떨어집니다.

구글애드센스 승인 방법에 대해서 여러 이야기가 있는데

그 이야기중 하나와 두개의 블로그를 승인받았던 제 승인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 받는 법(다른 블로그 이야기)

1. 꾸준히 1일1포스팅

하루빼고 매일 1포스팅을 했어요

1일1포스팅은 힘들다 하시는 분은

예약하기 기능도 있구요, 꼭 안해도 된다는 글도 있던데

저는 하루빼고 매일 했네요 '_ ',,

2. 글자수 1000자 이상

네이버 글자수세기를 즐겨찾기에 넣고 계속 체크했어요

처음 포스팅했을때부터 끝까지 매번 1000자 간신히 넘기면서 작성했네요 ㅠ

3. 한가지 주제로

한 두개 빼고는 한 가지 주제로 작성했어요

4. 복사 붙여넣기 금지

복사 붙여넣기 금지라고해서 한자한자 쓸 필요는 없어요

다른 분들은 그러라고 하는데, 저는 절대 그렇게 하지않고 필요한 정보들을 일단 다 붙여놓은 다음에

5. 사진은 3-4개씩만

6. 글이 20개 이상 되어야 한다.

 


꾸드 블로그 애드센스 승인 받은 법

 

1. 1~2일 글 포스팅

 

2. 글자수 1200자 이상 (네이버 글자수세기 사용하기)

 

3.글 15개~20개

 

4. 키워드 꽉꽉채워 넣기

 

저는 위 4가지만 지켰습니다.

 

*방문자수는 적어도 상관없더군요~ 제가 승인받을때는 일 방문자 4~5명정도였습니다.

*주제 또한 저는 여러가지의 주제를 다루고 있습니다.


다들 티스토리 애드고시라고 하시면서 어렵게 생각하셨는데

어렵지 않습니다. 성실함이 필요할뿐...ㅠㅠ

 

저 또한 구글애드센스의 승인을 받을정도여서 

많은분들이 받을 수 있을겁니다 ㅎㅎㅎ

 

이제 합격했으니

앞으로도 꾸준히 포스팅해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회원가입 및 블로그생성에 대한

지난 포스팅은 아래를 클릭해주세요!

https://cou-de1.tistory.com/14

 

티스토리 구글애드센스 애드고시 1탄 부업 수익형 블로그 만들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인스타 계정4개와 블로그 2개를 운영하고 있어요 ㅠㅠㅠ ​ 온라인 MD라는 일과 같이 병행 하려니 관리가 쉽진 않네요 ㅎㅎ ​ 블로그는 최근에 시작을 해서 천천히 글들을 작성해 나갈..

cou-de1.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