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계속 생각나는 모란역 맛집 <여섯시>

by 공구좌표 2021. 1. 12.
반응형

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코로나로 밖을 나가기 무서워서 못다니고 있네요

그래서 제가 그동안 모란역을 다니면서 모아왔던

저만의 맛집 리스트들을 공유합니다 ㅎㅎㅎ

가성비와 육질까지 무엇 하나 빠짐 없이 만족스러웠던 곳들이라 소개해드릴게요.

본 리뷰는 제 돈으로 사먹은 리뷰랍니다~!

 


모란역 맛집 

모란역 여섯시

수비드 양갈비 스테이크[한정판매] 32,000원

수비드 스테이크 26,000원

LA갈비 18,000원

고추장 짜글이 19,000원

바지락 술찜 14,000원

쉬림프 크림 뇨끼 16,000원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16번길 4 지하

주소 : 경기 성남시 중원구 광명로 16번길 4 지하 여섯시

전화 : 0507-1340-9381

영업시간 : 매주 일요일 휴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동안은 아래의 시간표로 영업하신다네요

평일 17:00 ~ 21:00

토요일 16:00 ~ 21:00

 

모란역 여섯시는 새마을금고 모란점에서 1분거리에 위치해 찾아가기 쉬었어요

자주빛의 네온 조명과 같이 내려가는 계단에 "여섯시"라고 써있어요!!

고민말고 들어와라고 유혹하네요 ㅋㅋㅋ

 

 

가게를 들어가보면

엔틱풍 편안한 분위기의 홀을 볼 수 있었어요.

한곳한곳 보고있으면 포토존이 구석구석 많아요!!!!

인스타 감성 술집 카페는 쭈욱~ 유행할꺼니깐요ㅎㅎ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청소 상태도 좋아서 첫인상부터 합격이었답니다


 

 

 

곧바로 자리에 앉자 마자 메뉴판을 스캔해봤어요.

안주 메뉴 6가지???!!!!!

처음에는 왜 6가지인지...생각을 했었죠 ㅋㅋ

준비가 덜됬나 라는 생각을 했는데 흠...

알고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

이게 또 사장님들이 딱 깔끔하게 이 메뉴들만 집중하신거 같았어요

진짜루~~~너무 맛있더라구요!!!!!

꼭 6가지 다 드셔보시는거 추천드릴게요

 

 

 

 

배가 고픈 저는 역시 고기부터...ㅋㅋㅋㅋ

가격도 싸서 6가지의 메뉴를 한번에 다 시켰는데요~~

일단 첫메뉴는 LA갈비입니다 ㅋㅋㅋ

양념 간이 아주 맛나게 되어있었는데요

왠만한 갈비집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저 비쥬얼에 양이 18,000원밖에 안해요~!!!!!!

하지만 먹기 불편해서 별점 3개~

★★★☆☆

 

 

2번째 메뉴는 한정판매를 진행하는 수비드 양갈비 스테이크!

진짜 수비드로 해서 그런지 육즙이 속에 꽉 차 있습니다

고기양도 많고 메쉬포테이토와 아스파라거스,홀그레인 머스타드,민트젤리!!!

초록색의 액체괴물이 있길래 사장님께 물어봤는데

민트젤리라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청량하고 달콤하게 양고기 먹을때 같이 먹는다고 하는데요

구운 양고기의 잡내를 잡는 것은 물론,

기름진 양고기 맛을 균형 있게 만들어주는 역활을 한다고 합니다.

 

전....민트랑은....역시 안맞아요....

민트 좋아하시는분들은 신나서 드실꺼 같습니다.

민트젤리....ㄷㄷ

★★★★☆

 

자 3번째 메뉴 수비드 스테이크!!

이것 또한 수비드입니다!!!!

모란역에 위치한 여섯시의 스테이크들은 전부 수비드라서

육즙이 잘 가둬져서 너무 부드러워요 ㅠㅠ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륵...

가니쉬는 양고기 스테이크랑 거의 같은거 같습니다.

★★★★☆

 

 

자 4번째 메뉴~!!!

쉬림프 크림 뇨끼!!

이탈리아식 크림소스 수제비라고 하는데요.

이게 진짜 얼마나 별미게요~~~ㅎㅎㅎ

맛은 크림스프에 감자수제비 먹는거 같았는데요

고기로 부대끼던속을 정말 부드럽게 만들어 줬습니다!!

이거 강추 합니다

★★★★★

 

 

 

 

5번째 메뉴 바지락 술찜입니다.

배도 채웠겠다 ~

술한잔을 위해서 시켰습니다 ㅎㅎ

전체적인 음식을 맛있게 먹어서 그런지...

어디서 먹더라도 괜찮은 안주정도로 기억에 크게 남지는 않네요 ㅠ

 

★★☆☆☆

 

 

자 마지막 메인메뉴!!!

고추장 짜글이

이거 진짜 꼭 시켜 드세요

두번 시켜드세요

배부르게 먹었는데 이거 시키고 나서 또 밥이 땡겼습니다.

칼칼하면서 정말 맛있습니다 이걸로 그날 술 왕창 먹었어요 ㅎㅎ

저 뒤에 사장님 2분 계시는데요 ㅋㅋㅋ

잘생긴 젊은 사장님들이에요~!!!

 

짜글이 가지고만 장사하셔도 잘될 가게입니다~

꼭 맛보시길 바래요 ㅎㅎ

제 인생짜글이가 됬습니다

★★★★★

 


모란역은 성남의 핫플레이스죠~!

모란역의 거의 모든 술집을 다녔던 경험을 살려

이웃님들께 많은 정보를 공유해서 기쁨을 나눠드릴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이제 1탄입니다

모란에는 엄청난 맛집들이 많기에 계속 글을 올리겠습니다!!!!

 

 

반응형